
[오픈마이크 모임]인티엠
모임 소개
In Twenty Minutes(인티엠) 퇴근하고, 그냥 집 가기 아까운 날이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작은 공간에서 세 팀의 공연이 열립니다. 각자 20분, 자기만의 음악을 조용히 들려주는 시간입니다. 누군가는 처음 무대에 서고, 누군가는 그걸 조용히 바라봅니다. 이곳은 노래를 잘해야 오는 곳이 아닙니다. 그냥 와서 듣다가 가도 되고, 혼자 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곳입니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가볍게 이야기 나누거나 조용히 여운을 가지고 돌아가도 괜찮습니다. ✔ 입장료 1만원 ✔ 간단한 음식 나눔 (선택 / 편의점 OK) ✔ 시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 장소: 공간 JEEWON 목요일 밤, 잠깐 쉬어갈 수 있는 작은 공연입니다.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김지원
공간JEEWON

정진영
.

이창희
영화, 음악

이서현
.
모임 멤버 32

김지원Premium Sponsor
공간JEEWON
정진영
.
이창희
영화, 음악
이서현
.
윤성빈NEW
재미있게 살고싶습니다
멜로니카NEW

정장관
안녕하세요!
서보빅토리아
2025년 8월부터 한국에서 살고 있는 교환학생
이인호
잘 부탁드립니다
허윤
구두랑 옷 좋아해요
박정웅
안녕하세요
양수열
👋
김김킴
!
별
.
전장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