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러닝모임) 저질체력
모임 소개
“3분 뛰고 숨차서 하늘 본다?” 축하합니다. 가입 조건 충족입니다😎 러닝 시작한 지 꽤 됐는데도 페이스는 그대로… 체력은 왜 아직도 바닥인지 모르겠는 “저질체력 러너들의 모임”입니다. 👉 뛰다 걷다 가능 👉 말하면서 뛰기 가능 👉 중간에 편의점 들르고 싶어도 가능 👉 기록 욕심 없어도 가능 “1등”보다 “안 포기하고 또 나오는 사람”을 좋아합니다🏃 📍런닝 일정 (시간&요일 조율 가능) 월 / 목 19:30, 토 18:00 (러닝 후 야식🍜) 📍우리의 러닝 스타일 👍 최대 3KM 👍 저속 러닝 👍 걷뛰 가능 👍 절대 안 버림 📍가입조건 ▫️07-96년생 🥲96,97년생 마감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달려!!!
저질체력 대표 걷기 사랑해

아숨차
0

휴맨
🫠
모임 멤버 42

달려!!!
저질체력 대표
걷기 사랑해
아숨차
0
휴맨Premium Sponsor
🫠
푸숑NEW
대전에서 질리도록 놀기🎯
아룰랄라NEW

모모언니NEW
요리를 좋아합니다.
박NEW
.
이진NEW
.
기도준NEW

지현NEW
ㅎㅇㅎ
식씩NEW
.
신유진
.
강연범
잘 부탁드립니다
진준영
친하게 지낼 지인 많이 사귀고 싶다...
세찬
안녕하세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