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oim-icon
모임 이미지 1

두 번째 청춘 [성인ADHD모임]

자기계발
수원시멤버 1

늦게나마 시작되는, 우리의 두 번째 청춘 3년 전, 저는 성인 ADHD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지난날의 오랜 방황과 혼란이 비로소 설명되던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저는 제 삶의 궤적을 완전히 달리하기 위해 '편입'이라는 새로운 도전 앞에 서 있습니다. 남들은 다 늦었다고 말할지 모릅니다. 하지만 원인을 몰라 헤맸던 첫 번째 청춘을 지나, 이제야 내 삶의 키를 쥐고 시작하는 지금이 저에게는 진짜 '두 번째 청춘'입니다. 🏁 이런 청춘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 오랜 방황 끝에 성인 ADHD를 마주하고 현재 꾸준히 약물 치료 중이신 분 * 남들보다 조금 늦은 나이에, 새로운 꿈이나 공부를 뒤늦게 시작하신 분 🚫 이런 분들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진짜 제발요) • 이상한 분들(여미새,남미새,종교권유,영업등) • 시간 약속(지각/노쇼)을 가볍게 여기고 다른 사람의 페이스를 망치시는 분 🎯 이런 활동을 합니다 * 각자 할 일 : 편입, 이직, 커리어 전환 등 개인의 성장과 미래를 위한 생산적인 공부를 모여서 각자 하는 모임 * 생산적인 대화: 약물 복용/치료 피드백, 나만의 시간 관리 및 미루기 방지 꿀팁, 동기부여를 주제로 짧고 굵게 나누는 공감 토크 📍 활동 지역: 수원역 인근 및 수원 시내

정모 일정 1

내일

오후 1:00

카페스터디 [신동 카페거리]

내일 오후 1:00

신동

개인 음료비

member face
1/20

운영진

member face

반반

안녕하세요~

모임 멤버 1

member face
반반Premium SponsorNEW
안녕하세요~

비슷한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