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oim-icon
모임 이미지 1

피아노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음악/악기
서초구멤버 241

🎹피아노, 아직도 혼자 치고 계신가요? 연습만 하다가 끝내기 아쉬웠던 순간, 한 번쯤은 “누군가에게 들려주고 싶다” 생각해보셨다면!̆̈? 👉피사모에서 그걸 같이 해요💕 피아노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부담 없이 연주하며, 서로 응원하는 모임입니당❤️ 🎯이런 분이라면 꼭 맞아요⭐ 🎹혼자 연습만 하다가 조금 지루해진 분 🎶연주해보고 싶지만 아직 용기가 안 나는 분 👂편하게 음악 듣고 이야기 나누고 싶은 분 🌱초보라서 망설이는 분 (가장 환영합니다) ✨처음으로 사람들 앞에서 연주해보고 싶은 분 🌿피사모가 다른 이유❤️ ❌잘하는 음악보다 ⭕오래 하고 싶은 음악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완벽한 연주보다 계속하고 싶은 음악을 함께 만들어가요🎹 💕진행 중인 커리큘럼 🎹연 6회 정기 모임 : 짝수달 🌸새내기 연주회 🎶작곡가 테마 연주회 : 홀수달 🎼피사모 뮤직 위켄드 : 11/7(토),8(일) 💛피사모는요 (Since 1998~) 20년 넘게 이어져 온 아마추어 피아노 모임입니다. 가볍게 시작해, 원하면 무대까지 각자의 속도로 음악을 이어가고 있어요🎼 📌가입 전 꼭 확인해 주세요:) • 레슨 홍보 목적 참여 불가 • 가입 후 공지글 확인 & 가입인사 작성 • 신규가입 : 나이제한X, 편하게❤

정모 일정 4

6/20(토)

오후 1:30

피아니스트함수연 마스터클래스 참관:)

6/20(토) 오후 1:30

앱솔루트홀 (서초동)

참관비 1만원

member face
member face
member face
member face
4/10

6/28(일)

오후 4:30

밋업데이-기존회원(6/20 신청시작)

6/28(일) 오후 4:30

더피노음악연습실

기존회원 7명🥹 1인 8,000원

member face
1/1

6/28(일)

오후 4:31

밋업데이-신입회원(6/20 신청시작)

6/28(일) 오후 4:31

더피노음악연습실

신입회원 7명🥹 1인 8,000원

member face
1/1

7/4(토)

오전 9:00

폐관수련벙🐥(6/26 금 신청시작)

7/4(토) 오전 9:00

홍대음악당

6명, 1인 4만원정도(식사비 별도)

member face
1/1

운영진

member face

수열💕

Innig, lebhaft🎶

member face

아론

본명은 유아론 입니다

모임 멤버 241

member face
수열💕
Innig, lebhaft🎶
member face
아론
본명은 유아론 입니다
member face
Y.h.jNEW
piano
member face
오세나NEW
member face
바녜NEW
🫶
member face
지연NEW
좋은날
member face
이청아NEW
member face
진저NEW
member face
하람
member face
전혜선
.
member face
latte
.
member face
예원
☀️🌙⭐️☁️ 🌳 🌿🪻📸 🎹 🎤
member face
오지원
member face
청린
-
member face
김강모
76입니다

비슷한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