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udy for English
모임 소개
영어 회화를 4명이상 6명정도 진행하고 수준이 높은 분들보다는 초급부터 중급까지 서로 영어 스피킹을 하면서 의견을 공유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을 보냈으면 합니다 시간은 평일 오후 6시반에서 8시(시간 조정 가능),장소는 근처 조용한 카페에서 할 예정입니다:)
정모 일정 1

내일
오후 7:00
정모
오늘 오후 7:00
[카카오맵] 몰리커피랩 https:/
커피값

운영진

SK
안녕하세요 최근 영국 어학연수를 1년 정도 다녀왔습니다 영어 회화를 좋아
모임 멤버 8

SKPremium Sponsor
안녕하세요
최근 영국 어학연수를 1년 정도 다녀왔습니다 영어 회화를 좋아
ㅁl소NEW

태영NEW
.
Ming
Hi
도한
;))
김형민

송파노숙인
안녕하세요
isaac
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