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고싶은데 오또카지? 남자마감
모임 소개
놀고싶은데 오또카지?🤔 ✔️ 일상이 따분하고 심심한 분🫠 ✔️ 놀면서 친구를 사귀고싶은 분😎 ✔️ 여러 활동 해보면서 버킷리스트를 이루고싶은분🤗 ✔️ 그냥 재미있게 놀고싶은 분😜 ✔️ 텃세 없음 가족같은 분위기☺️ -남녀비율 5:5 유지 —————————————— - 친목도모 (술🍺 보드게임🎲 노래방🎤) - 맛집탐방 (카페☕️ 맛집🍗) - 여행 (드라이브🚘 캠핑⛺️ 등산🏔️) - 운동 (볼링🎳 풋살⚽️ 배드민턴🏸) - 취미 (낚시🎣 게임💻) - 댄스 및 런닝!! ✨️여러분의 버킷리스트를 이루어보세요!✨️ ✨️끼리끼리가 아닌 화합을 도모하는 모임✨️ ~ 주저하지 말고 들어오세요🙇♀️🫡 —————————————— 🌈모임지역: 용인, 성남, 분당, 광주 🌈나이제한: 02-90년생까지 (남녀동일) 🌈가입 후 24시간 이내 가입인사 작성 🌈가입 후 2주내 필참(신규만) 🌈오픈채팅방 운영 🌈커플가입 환영 🌈한달에 1회이상 참여(정모는 필수) 🌈월회비 1,000원 ❌남미새, 여미새 금지 ❌ 동종모임 운영진 모임장 가입X 🤪인스타:otto.kazi_moim_0704 😀블로그: https://m.blog.naver.com/yousick11 #여행 #맛집 #알콜 #논알콜
정모 일정 4

6/11(목)
오후 7:00
지비츠벙🐶
6/11(목) 오후 7:00
미금 or 보정동 카페
엔분의1





6/12(금)
오전 11:00
몸장님네서 축구 볼사람?!⚽️
6/12(금) 오전 11:00
몸장님댁
엔분의1







6/14(일)
오후 7:00
용인 민속촌 !!
6/14(일) 오후 7:00
용인 민속촌
1/n









6/19(금)
오후 6:00
토마토축제가자!! 토마토로 뒤범벅!!
6/19(금) 오후 6:00
늦참가능!!(퇴촌)
1/n



운영진

유식
몆근??

다온

뽀오
😊

윰밍
윰공주
모임 멤버 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