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이팅 해야지 (논알콜)친목모임
모임 소개
🔥 파이팅 해야지 🔥 파이팅 해야지는 “들어만 와있는 모임”보다 같이 대화하고 친해지는 분위기를 지향합니다! 번개 · 수다 · 취미공유 · 맛집 · 운동까지 🙌 ✔ 먼저 말 걸어주는 사람 ✔ 리액션 좋은 사람 ✔ 같이 분위기 만들어갈 사람 환영🔥 ㆍ 저희 모임은 논알콜 모임입니다!🍺❌️ (술없이 깔끔하게 놀려합니다.!) ㆍ 내향인분들도 환영입니다! (조용하게 대화 하고싶은 분들도 부담없이 들어오셔도 좋습니다.!) ㆍ 카페, 맛집탐방, 운동, 보드게임, 요리,산책, 등산 등 의견을 모아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콘텐츠를 생각중입니다! ㆍ오픈카톡 활용중입니다😎 💥 유령회원보다 활발한 사람 환영 💥 ㅡ가입조건ㅡ ㆍ나이: 07년생~88년생 ㆍ지역: 창원(마산,진해) ㆍ가입시 가입인사 즉시 작성바람. (운영진이 따로 메신저 드릴겁니답) ㆍ가입후 2주내 참석 🚫주의사항🚫 ㆍ재가입불가 ㆍ타모임3개이상가입x ㆍ남/여미새, 연애목적, 보험, 종교등 가입x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라이엘라🌷
안녕하세요

huni
안녕하세요~

스마일

빠이팅!!
운동좋아해용
모임 멤버 25















비슷한 모임

커피 한잔할래요?
커피 좋아하세요? 혼자 카페에 자주 가셨나요? 도파민은 잠시 내려놓고

일담🫶
창원 직장인 모임🕊️

🍒 단비들 🍒 신입모집 남마
[2030 양산 부산 다모여!!] 단비들은 무료한 일상에 단비가 되었

김해시 차분한 여성모임💛🧡
김해에 거주하는 차분한 성격의 또래 여성분들이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소

🌿 온도 Ondo 임시마감🌿
🌿 온도 “사람 사이, 적당한 온도에서 만나요” SINCE 2026.04

✨시너지 Synergy✨
남자마감 Ⓢⓨⓝⓔⓡⓖⓨ ꜱɪɴᴄᴇ 𝟤𝟢𝟤𝟧.𝟢𝟤.𝟣𝟧 하나보다 더 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