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모집]프레스토안단테 오케스트라
모임 소개
🎼프레스토안단테 아마추어 오케스트라🎼 ❗️시즌4 신규단원 상시모집중❗️ 프레스토안단테 오케스트라에서 시즌4를 함께할 단원 분들을 모집합니다! 실력있는 지휘자 선생님과 사람 좋은 단원분들과 함께 멋있는 무대 꾸미실 분들을 찾습니다:) ▶️활동 개요 1. 활동기간: 2026년 5월~2026년 11월 (11월 中 정기연주회 예정) 2. 연주곡: 카르멘 모음곡, 드보르작 교향곡 7번 3. 정기연습: 매주 금요일 20:00~22:00 / 양재역 부근 연습실 * 19:00~20:00 자유연습 가능 4. 회비: 입단비 3만원(환불불가), 월 회비 5만원 (전공자/대학생 50%할인) * 연주회비 7만원 이상 * 기존 단원 입단비 면제 5. 모집 파트: 현악(1st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콘트라베이스) 관악(문의 바랍니다) ▶️지원자격 - 악기 소지자 - 정기연습에 성실히 참여 가능한 분 - 정기연주회(리허설 포함)에 참여 가능한 분 - 현악의 경우 스즈키 4권 이상의 실력 권장 ▶️지원방법 게시판의 [신규모집] 게시글 확인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켈리
바이올린

장훈
안녕하세요

권민식
안녕하세요

박재형
안녕하세요~!

혜빈
안녕하세요
모임 멤버 17















비슷한 모임

🧡직장인 노래모임🧡인생뮤직🎤
모이면 그날은 바로 음악파티-!! 소공연 / 파티 / 합주 / 모임을

❤아카펠라 동호회 기가히츠❤️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모임이 있습니다~ 함께 노래해요~~ 📹기가히츠

[피아노] People&Classic
[피클] 취미생 연주 & 공연 단체관람 🎼 Since 2024.03.0

반지하라이브
☆ 노래 부르고 듣는 거 좋아하는 사람 여기 모여라! - 프라이

🎶LisMedia_Guitar🎸
♥ 통기타 로망 여기서 다 실현 🌿🌿신규 회원 모집중🌿🌿 ✔ 모임 소개

딩굴딩굴 노래모임🎀
❣️노래가 흐르다가 무대가 열리는 밤❣️ ✨ 딩굴딩굴은 노래를 잘 부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