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놀면 뭐하니? 카페 스터디
모임 소개
□■24년 4월 신규 모집 중□■ 🙋 혼자서 집중하기 힘드시다구요? 🤦♂️ 너무 먼 곳으로 가기에는 시간이... 지금 바로 [놀면 뭐하니]에서 다같이 스터디해요. 자율성 10000% 보장! 저녁시간을 생산적으로 보내기 위해 만들었어요. 공부, 취준, 독서, 자기개발 등 뭐든지 다 좋습니다! [놀면 뭐하니] 에서 서로서로 동기부여 하며 노력해요. 혼자서 집중하기... 저도 안되더라구요. 목표 달성의 첫번째는 달성될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드는 거라고 생각해요! 따로 가입 양식은 없습니다. 다만 꼭 활발히 참가하실분만 가입 부탁드려요! 👓저희 모임은요~~~ 1. 일정: 주 3회~5회 저녁 8시(횟수 자율) 2. 장소: 레드엘커피(주차가능, 복합터미널 근처) 3. 비용: 음료값 4. 연령: 90년생 ~ 02년생 5. 금지: 종교 권유, 영업 활동, 스터디 외 다른 목적으로 기타 모임원을 불편하게 할수 있는 모든 행동 6. 규칙: 14일 연속 불참시 강퇴 (구성원 분들이 조금 더 몰입할수 있게 만드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넣었습니다. 무겁거나 진지한 곳은 절대 아니에요~~)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이강김
.
모임 멤버 5




비슷한 모임

[대전] 수요독서회 📖
📚 독서 모임이 처음인 분들 환영🤗 📚 딱딱한 리뷰보단 수다 토킹 지

[대전] 사계절 스터디
자유스터디, 독서, 잔업 사계절 꾸준히 하려는 사람들의 모임 입니다.

📚 북모먼트[신입모집]
📚 북모먼트 (Book Moment) 책을 통해 더 넓게 생각하고, 서

소규모 독서모임 | 하목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문학 독서모임입니다. 🪹장소: 주로 중구에

우리의 온도
우리의 온도_함께라서 더 따뜻해지는 시간 😄 [논알콜모임☕️] 모임의

독서모임: 사색[思索]
나만의 사색을 당신과 나누는 순간이 기다려져요. 🌷모임 취지🌷 따뜻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