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쉬는 시간 ⏰
모임 소개
직장인의 삶에도 쉬어 가는 시간이 필요해요. #남성 임시 마감! #여성 모집중! 안녕하세요! 지친 삶에 휴식을 주고싶어 모임을 만들었습니다. 혼자 주말을 보내기엔 나의 삶이 아까운 분들! 기존의 무리가 형성되어 참여하기 부담스러웠던 분들! 눈치보지말고 같이 시작해요~ #노는 법 - 🥂퇴근 후 시원한 술 한 잔🥂: 시끌벅적한 포차부터 감성 와인바까지! - 🎮보드게임🎮 : 보드게임, 영화, 연극, 피크닉 등 집 밖에 나가기! - 🚘근교 드라이브🚘 : 날씨 좋은 날은 근교 드라이브! - 🍗맛집 탐방🍗 : 신규 식당 오픈런! *📚독서 : 가끔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독서도 ㅎ 😀가입 - 97~07년생 - 가입인사(가입 후 1일 이내 작성) 😄모임규칙 - 모임 월 회비 1,000원 (모임채널 운영 및 회식에 사용할 예정이고, 투명하게 오픈하겠습니다) - 월 1회 참석! (참석이 어려운 경우 사전에 미리 말해주시면 괜찮습니다) - 정기모임 (이건 아직 미정이라 같이 만들어가요~) 👀주의사항 - 과도한 여미새/남미새 및 종교,투자 권유 ❌ - 투덜투덜 매사에 각져있는 사람 ❌ - 빠른 년생 ❌ - 빌런 퇴장 (1회 경고 ⚠️ / 2회 강퇴 ❌) *가입 문의사항은 1:1 톡
정모 일정 2

모레
오후 7:30
당구장에서 짜장면 우예참노
모레 오후 7:30
익산 어딘가
1/N





6/27(토)
오후 6:00
토요일은 역시 보드게임
6/27(토) 오후 6:00
익산 어딘가
1/N





운영진

JJ
안녕하세요.
모임 멤버 7







비슷한 모임

따뜻한 주말식탁 🍞☕
-따뜻한 주말식탁 🍞☕- since 2026.03.02~ 남성회원 모

🌠 슬기로운 직장생활 <모집🌸>
인성 바른 직장인 프리미엄 모임 <전주, 익산> 맛집 사교 인맥 파티

☕️느슨한 오전
평일오전, 커피와 브런치 그리고 가벼운 대화 평일 오전에 모여 커피 마

어쩌다 어른
무거운 '어른의 왕관'을 내려놓아 봐요 겉보기엔 그럴듯한 사회인이지만

단비
🌱일상이란 가뭄에 단비 🍓매월 셋째주 토요일 18:30분 정기모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