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r 독어 회화 모임
모임 소개
Hallo! 제가 멀리 이사와서 무기한 독어 모임 정모를 안합니다. 다시 서울로 올때 다시 정모 할게요 ** 온라인 독어 모임 원하는 분 eurowon27tr 카톡으로 아이디 친추후 말 걸어 주심 온라인 회화 모임 시작 할게요^^ ** 편하게 나가시면 됩니다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호호
호호호
모임 멤버 5

호호
호호호
김률희

Yayz
.
김잎

정경훈
.

Hallo! 제가 멀리 이사와서 무기한 독어 모임 정모를 안합니다. 다시 서울로 올때 다시 정모 할게요 ** 온라인 독어 모임 원하는 분 eurowon27tr 카톡으로 아이디 친추후 말 걸어 주심 온라인 회화 모임 시작 할게요^^ ** 편하게 나가시면 됩니다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호호
호호호






구민재
가입인사∙2024년 12월 3일 오후 2:0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독일어를 취미로 배우고 연습하고픈 과거에는 b2였지만 지금은 a일까 싶은 사람입니다. 같은 뜻을 하고픈 분들과 독일어 공부하고 싶어 가입합니다~~

벨
가입인사∙2024년 11월 27일 오후 1:06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독일에서 조금 살았었는데, 많이 잊어버려서 가입했습니다.

조혜령
가입인사∙2024년 11월 24일 오후 4:23
Hallo Leute
안녕하세요,, 독일 베를린에 3년 정도 있다가 영국에도 있다가..코로나로 인해 귀국하게 됬어요. 독일어를 벌써 거의 4-5년 정도 사용하질 않다보니, 많이 잊어버려서 속상하네요... 다행히

이재성
가입인사∙2024년 11월 13일 오전 9:09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독일어 취미로 공부하다가, 같이 공부하시는분들 의견도 들어보고싶고 올바른 학습법에 대해 조언을 얻어보고자..가입했습니다.! 퇴근이후, 모임 개설된 날짜 확인하고 나름 열심히 활동해보겠습니다.

조윤우
가입인사∙2024년 11월 7일 오후 1:01
할로!
취미독일어 배우는 중인 직장인입니다. 회사가 강남구청이라 가끔 잠실에서 독일어회화모임이 열릴때 들리기좋을 것 같아 참여합니다. 정모에서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