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요일 아침 농구 한게임 어떠세요?
모임 소개
예전처럼 뛰지는 못해도 농구는 아직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죠? 오랜만에 공 잡고 싶은 분 가볍게 한번 참여해보세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12시 시흥 대야동 소재 체육관 (정모 참석 누르고 채팅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농구중독
농구를 즐기는 30대 직장인 입니다^^
모임 멤버 23

농구중독
농구를 즐기는 30대 직장인 입니다^^
진웅
평벙한 39입니다
고유길

손병석
잘부탁드립니다 
감자튀김
감자튀김 다이스키
리나
방가워요
김기현
만나서 반갑습니다
김현석
안녕하세요
박준호
.
송인우
안녕하세요
이규탁
~~
수
ㅇ
정진
jj
남재동
안녕하세요
문재원
안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