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oim-icon
모임 이미지 1

일요일 아침 농구 한게임 어떠세요?

운동/스포츠
시흥시멤버 23

예전처럼 뛰지는 못해도 농구는 아직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죠? 오랜만에 공 잡고 싶은 분 가볍게 한번 참여해보세요 매주 일요일 오전 9시~12시 시흥 대야동 소재 체육관 (정모 참석 누르고 채팅 남겨주시면 확인하는대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member face

농구중독

농구를 즐기는 30대 직장인 입니다^^

모임 멤버 23

member face
농구중독
농구를 즐기는 30대 직장인 입니다^^
member face
진웅
평벙한 39입니다
member face
고유길
member face
손병석
잘부탁드립니다
member face
감자튀김
감자튀김 다이스키
member face
리나
방가워요
member face
김기현
만나서 반갑습니다
member face
김현석
안녕하세요
member face
박준호
.
member face
송인우
안녕하세요
member face
이규탁
~~
member face
member face
정진
jj
member face
남재동
안녕하세요
member face
문재원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