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EEPWEEPSEOUL (그림모임)
모임 소개
모임 이름은 그냥 좀 수상해보이고 싶엇어요,, 회비나 참석 강제성 없으니 편하게 들어와서 둘러보세용 *나이제한 96~06 *저희 모임에서 지켜야 할 규칙은 크게 없으며 모든 활동을 개인의 자율성에 맡깁니다. ✔ 모임 방식 시간 : 주말 3:00~5:30 위주, 약 2시간30분동안 진행 (다른 시간대나 평일을 원하시는 분은 신청해주시면 열 수 있어요! 상시 신청 받습니다) 장소 : 은평·홍대·합정 등 순환 카페나 공간에서 자유롭게 작업 + 가벼운 대화, 뒷풀이식사 있을 시 사전 고지 *모임 당일취소는 가능하나, 시작 3-4시간 전(누구하나 출발하기 전)에는 불참연락 주세요. (그날모임 단체톡방에!!) *가입 후 양식 참조해 가입인사 작성하기를 권장드립니다. *단톡없습니다. 건의사항이나 문의는 앱 단체채팅 혹은 모임장 1:1메세지로 부탁드립니다. * 저희 모임은 혼자 작업하다 가끔 사람 만나고 싶은 분, 웹툰작가나 일러스트레이터 등 그림 관련한 꿈을 꾸고 계신 분, 취미로 그림그리며 다른 분야의 사람과 교류하며 새로운 영감을 얻고 싶으신 분들 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림그리는 사람들 간의 가볍지만 오래 가는 연결을 목표로 합니다.
정모 일정 2

6/27(토)
오후 3:00
같이 그림그려요 !
6/27(토) 오후 3:00
합정 투썸 2층 8인테이블
각출, 식사 없이 5:30에 끝





7/5(일)
오후 4:00
모여서 그림그리고 식사하러가요 !
7/5(일) 오후 4:00
합정투썸 2층 8인테이블
각출, 6시까지 그리고 밥먹으러가요



운영진

김도화
.
모임 멤버 27

김도화Premium Sponsor
.
람NEW

이다정NEW

민규NEW
영화, 만화, 그림, 책 잡다하게 좋아합니다.
sesaNEW
q
김지영NEW
안녕하세요
박태춘NEW
IT 개발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장용준NEW
.
수빈
.
이재
안녕하세요!
김찬영
👊👊🔥🔥
히갱

강민규
색칠이 젬병이에요
새흰
🐱🧶✒️📖🖌🤍
태은
안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