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나와, 불광천🤗
모임 소개
🏃♂️ 일단나와 불광천 러닝크루 달리지 않아도 괜찮아요, 일단 나오세요🙂 혼자 뛰기 싫어서 만든 편하게 모여 같이 뛰는 러닝모임입니다. 📍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 불광천 부담없이 3~5km 같이 뛰어요 ✔ 러닝 처음이어도 OK ✔ 속도 느려도 OK ✔ 걷기 섞어도 OK 기록보다 분위기🌼 속도보다 같이 뛰는 재미✨ 혼자보다 같이가 더 좋은 분들 환영합니다👍 러닝 후 간단하게 편맥, 치맥하며 가볍게 이야기도 나눠요🍻 •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 • 편한 분위기를 위해 과도한 영업/분위기 저해 행동은 지양합니다 👉 가입 후 양식에 맞춰 가입인사 부탁드립니다🙂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김주호
즐기며 살기
모임 멤버 13

김주호Premium Sponsor
즐기며 살기
한지영
실제 나이는 달라요✨️
JESS
Hi there~
DTiger
평범 그 자체
깡깡81
ㅇㅅㅇ
가현

얍삐
.
튜튜
ㅎㅎ
훈
안녕하세요.
랄라
강쥐. 걷기랑 비슷한 달리기.산. 책.
망치
.
전영민
안녕하세요
유지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