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oim-icon
모임 이미지 1

일단 나와, 불광천🤗

운동/스포츠
은평구멤버 13

🏃‍♂️ 일단나와 불광천 러닝크루 달리지 않아도 괜찮아요, 일단 나오세요🙂 혼자 뛰기 싫어서 만든 편하게 모여 같이 뛰는 러닝모임입니다. 📍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 불광천 부담없이 3~5km 같이 뛰어요 ✔ 러닝 처음이어도 OK ✔ 속도 느려도 OK ✔ 걷기 섞어도 OK 기록보다 분위기🌼 속도보다 같이 뛰는 재미✨ 혼자보다 같이가 더 좋은 분들 환영합니다👍 러닝 후 간단하게 편맥, 치맥하며 가볍게 이야기도 나눠요🍻 •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 • 편한 분위기를 위해 과도한 영업/분위기 저해 행동은 지양합니다 👉 가입 후 양식에 맞춰 가입인사 부탁드립니다🙂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member face

김주호

즐기며 살기

모임 멤버 13

member face
김주호Premium Sponsor
즐기며 살기
member face
한지영
실제 나이는 달라요✨️
member face
JESS
Hi there~
member face
DTiger
평범 그 자체
member face
깡깡81
ㅇㅅㅇ
member face
가현
member face
얍삐
.
member face
튜튜
ㅎㅎ
member face
안녕하세요.
member face
랄라
강쥐. 걷기랑 비슷한 달리기.산. 책.
member face
망치
.
member face
전영민
안녕하세요
member face
유지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