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밤
모임 소개
✌️안녕하세요 숏츠 기반 동아리 단밤 인사드립니다.✌️ 인스타 숏츠에 많이 보이는 최신 유행 챌린지를 같이 즐겨보고자 만든 동아리입니다. 👐춤을 배운 적은 없지만 관심 있으신분들👐 👐몸은 뻐근한데 가볍게 움직이고 싶으신 분들👐 👐혼자 안무는 따보았는데 같이 촬영해보고 싶으신 분들👐 언제든 환영하고 단밤으로의 출입문은 늘 열려있습니다. 시간 : 첫번째 주, 세번째 주 토요일 오후 3시 - 5시(2H) 주 장소 : 어스 스튜디오 (건물 3층) 단밤에 오신 여러분! 1. 가입 후에 먼저 게시판에 자기소개 양식에 맞춰 작성 부탁드려요🙏 2. 회비는 월 5천원이에요 자기소개서 작성 끝나셨다면 -> 게시판에 공지사항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정모 일정 2

내일
오후 8:00
제로베이스원-Inbloom
내일 오후 8:00
어스 스튜디오
.









7/4(토)
오후 3:00
마이티마우스-톡톡
7/4(토) 오후 3:00
스튜디오 더 네스트 지하1층
.

운영진

시아
..^^

오평주
모임 멤버 16

시아Premium Sponsor
..^^
오평주

다윤NEW
;)
한가현

이경준
안녕하세요
정세진

김주환
운동 좋아합니다
박초이
.
호재
🦔
혬
😊
김태문
반갑습니당
짱구
🙌🏻
한
..
아깽이
...
봄
반가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