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oim-icon
모임 이미지 1

그냥 온천천 러닝(수달) 초보 환영

운동/스포츠
동래구멤버 80

러닝하다 수달 만나기!(꾸준한 러닝 습관) Since. 2026. 6. 3. - 장소 : 온천천(가~끔 시민공원) - 시간 : 주말 포함 주 3~4회 저녁 8시~9시 시작 * 제가 저 정도 한다는거지 그냥 뛰고 싶을때 오세요. - 페이스 : 5~10Km / 무조건 가장 느린 사람 속도로 그냥 생각없이 꾸준히 뛰려고 만들었고, 혼자보다는 같이 뛰는게, 좀 더 꾸준히 뛰게 되더라구요! 대신 거창한 모임을 추구하지는 않습니다.. ✅ 회비 없음 ✅ 필참 없음 ✅ 과도한 친목 없음 그냥 🏃 생각날 때 벙 열려 있으면 뛰기 🏃 심심한데 벙 열려 있으면 뛰기 🏃 살찔거같은데 벙 열려 있으면 뛰기 잘 뛰려고 노력은 합니다. 같이 러닝법 공부해요~ 다만, 기록에 진심인 분, 마라톤 준비가 최우선인 분, 과도한 친목이 중요한 분들께서는 더 좋은 모임들이 많으니 가서 즐런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그냥 🌤️ "오늘 날씨 좋네?" 📱 "뛸 사람?" 하고 뛰는 곳입니다. 모임장이 ESFJ라서 둘이 뛰어도 안 어색하니, 내향인도 환영합니다! 말 많이 해도 되고, 말 하기 싫으시면 그냥 안 하고 뛰기만 해도 됩니다. 🦦 수달처럼 편하게, 온천천에서 가볍게 뛰실 분 환영합니다!

정모 일정 2

내일

오후 8:00

그냥 러닝

오늘 오후 8:00

동래역 2번출구 아래 천

.

member face
member face
member face
3/20

6/27(토)

오후 8:00

LSD(10km/15km)+??

모레 오후 8:00

수연교(집합), 세부내용 댓글 확인

초보도 가능(걷기 가능), 하루전마감

member face
member face
member face
member face
member face
member face
6/15

운영진

member face

김태환

긍정 에너지!

모임 멤버 80

member face
김태환Premium Sponsor
긍정 에너지!
member face
KSYNEW
👏🏻
member face
한지현NEW
member face
Jay-hoNEW
😊
member face
가영NEW
member face
가가멜NEW
안뇽하세요
member face
박소영NEW
member face
변현성NEW
안녕하세요
member face
정진경NEW
member face
abcNEW
🏕️
member face
조영현NEW
이번년도 끝이 기대되는 하루를
member face
김태희NEW
member face
니니🥕NEW
안녕하세오!!!
member face
박관렬NEW
안녕하세요
member face
가을NEW
안녕하세요

비슷한 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