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오픽 스터디 소모임 모집
모임 소개
영어 말하기, 혼자 하기 어려우면 같이 연습해요! 오픽을 준비해야 하는데 혼자 공부하려니 자꾸 미루게 되고, 막상 말하려고 하면 입이 잘 안 떨어졌던 적 있지 않나요? 저희 모임은 7월 한 달 동안 오픽을 준비하거나 영어 말하기 습관을 잡고 싶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함께 연습하는 단기 스터디입니다 😊 주 1회 정도 모여 자기소개, 취미, 학교, 일상, 경험 질문 등 오픽에 자주 나오는 주제를 직접 답변해보고, 서로 자연스러운 표현을 나눌 예정입니다. 완벽한 영어보다는 꾸준히 말해보고 익숙해지는 것을 목표로 해요! 📍기간: 7월 한 달📍장소: 서울 내 카페 또는 스터디룸📍인원: 3명~5명 소규모 모집📍간단한 면접 진행 예정 ※ 이성 만남, 영업, 종교 강요 등 모임 목적과 맞지 않는 행동은 강퇴될 수 있습니다. 혼자 미루지 않고 같이 말해보면서 7월 한 달 동안 오픽 준비와 영어 말하기 습관을 함께 만들어가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
정모 일정 0
등록된 정모가 없습니다.
운영진

멸칩
모임 멤버 2

멸칩Premium SponsorNEW

송민석NEW
ㅁ비슷한 모임

영어 둥지 English Nest🕊
🌿 서울 2030 중상급 영어회화 모임 🌿 영어의 날개를 활

[영어]Feeling English
“요즘, 당신의 감정은 어떤 색인가요?” 한국어로도 감정을 말하기 어려

2030-토익(TOEIC)스터디
안녕하세요 토익 고득점을 향해 함께 달려갈 스터디원분들을 모집합니다!

🚩[나우모리] 영어로 서울탐방
🍕 맛집 다니면서 영어까지 느는 모임이 있다면? 외국인 친구한테 "여기

🔅신바야시 일본어 회화모임🔅
안녕하세요. 신바야시 일본어 회화 모임입니다. 저희모임은 스터디, 강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