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의 러닝크루(MRC)
모임 소개
🏃♂️ Since 2018 "느리더라도 함께" 갑니다 🏃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없는" 러닝문화를 지향합니다. 🏃♀️ "운동이 주목적이 되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정 규 런 - 수요일 PM 8:00 *번 개 런 - 상시 진행 *훈 련 벙 - 상반기 하반기 메이저 풀코스(동마,춘마,제마) 대비 훈련벙 (매주 목요미식회 -인터벌 및 보강 LSD훈련) *주 코 스 - 태릉입구역 인근 장미공원 (중랑천 3km~7km) - 어린이대공원 붕어빵 코스 *벙 참석방법 - 게시판 -> 해당게시글 -> 댓글(참석 00) 남기시면 됩니다 🚩가입시 운영회칙 필독 🚩영업, 보험, 개인홍보 금지 🚩제한연생 : 75년생 ~ 성인 🚫 회원들 간의 이간질 🚫 이성에게 과도한 작업 금지
정모 일정 3

오늘
오후 7:00
🌻인왕산 야등🌻
오늘 오후 7:00
🌹경복궁역 1번출구🌹
🌻석진 운영진 글 참고🌻


오늘
오후 8:00
🌻MRC 정기런🌻
오늘 오후 8:00
🌹어린이대공원 1번출구 이마트앞🌹
🌻민태 운영진 글 참고🌻


내일
오후 8:00
🍴MRC 목요미식회🍴
내일 오후 8:00
🌹과학기술대학교 트랙🌹
🌻민태 운영진 글 참고🌻

운영진

최성빈
.

류하나
러너

석진
Sub3

김민태
😊

김수현
나

박석철
.

김영진
연구원입니다.
모임 멤버 128















비슷한 모임

봉봉산악회 🐅 PeakPeakMtC
산에 진심🫀인 분들 가입부탁🔥 @peakpeak_mtc 크기 보다 밀도

🎄산타리[SANTARI] 등산&레저
🐸6월일정🐸 24(수) 클라이밍 데이🧗♂️ 남산

뚝섬러닝크루 TRC
달리다 보면 생각보다 즐거워요🎶 우리의 목표는 For SUB4 4SUB4

용마러닝크루 YMRC
"낯선 시작도, 함께라면 따뜻해집니다" 용마러닝크루 🏃🏻♂️🏃🏻♀️

유산소 뽀개기💥(러닝🏃♂🏃)
✅ 체내 칼로리 확실히 제거하려 노력하는 모임 👉 매주 월요일(건대트랙

앨범(alBum)
📷 안녕하세요~~ 앨범입니다^^) 🎊 환영합니다. 🎊 - 카메라 소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