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두의 러닝크루(MRC)
모임 소개
🏃♂️ Since 2018 "느리더라도 함께" 갑니다 🏃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없는" 러닝문화를 지향합니다. 🏃♀️ "운동이 주목적이 되어" 좋은 사람들과 함께 성장합니다. *정 규 런 - 수요일 PM 8:00 *번 개 런 - 상시 진행 *훈 련 벙 - 상반기 하반기 메이저 풀코스(동마,춘마,제마) 대비 훈련벙 (매주 목요미식회 -인터벌 및 보강 LSD훈련) *주 코 스 - 태릉입구역 인근 장미공원 (중랑천 3km~7km) - 어린이대공원 붕어빵 코스 *벙 참석방법 - 게시판 -> 해당게시글 -> 댓글(참석 00) 남기시면 됩니다 🚩가입시 운영회칙 필독 🚩영업, 보험, 개인홍보 금지 🚩제한연생 : 75년생 ~ 성인 🚫 회원들 간의 이간질 🚫 이성에게 과도한 작업 금지
정모 일정 4

내일
오후 7:30
🌻고구마런🌻
내일 오후 7:30
🌹여의나루 2번출구🌹
🌻석진 운영진 글 참고🌻

내일
오후 9:00
🌻태릉 9시 5k🌻
내일 오후 9:00
🌹태릉입구역 8번출구🌹
🌻이소진 회원님 글 참고🌻


모레
오후 8:00
🌻MRC 정기런🌻
모레 오후 8:00
🌹어린이대공원 1번출구 이마트앞🌹
🌻민태 운영진 글 참고


6/11(목)
오후 7:30
🌻옥수-잠수교 무지개분수런🌻
6/11(목) 오후 7:30
🌹옥수역 3번출구🌹
🌻석진 운영진 글 참고🌻
운영진

최성빈
.

류하나
러너

석진
Sub3

김민태
😊

김수현
나

박석철
.

김영진
연구원입니다.
모임 멤버 120















비슷한 모임

봉봉산악회 🐅 PeakPeakMtC
산에 진심🫀인 분들 가입부탁🔥 @peakpeak_mtc 크기 보다 밀도

뚝섬러닝크루 TRC
달리다 보면 생각보다 즐거워요🎶 우리의 목표는 For SUB4 4SUB4

앨범(alBum)
📷 안녕하세요~~ 앨범입니다^^) 🎊 환영합니다. 🎊 - 카메라 소유

⛰️남산러닝크루⛰️
NS🗼RC 서울 남산을 함께 달립니다 남산러닝크루 NamSan Runni

대기업전문직외국계🍟친구여행운동친목
🧁 🎀 SPRING OF LIFE 🎀 🧁 예쁜 카페와 향 좋은 와인,

🎄산타리[SANTARI] 등산&레저
🐸6월일정🐸 8(월)호미닭발런🐔🏃♀️🏃 10(수) 남산 북측순환로 🏃









